우리태형이 춤선진짜 이쁘유ㅜㅜ 세입미 노몰드림 낫투데이 봄날 한번만 봐주셈

나 진짜 궁금한게... 얘네는 단체로 쳐음 입덕했나봐... 내가 트윗서 트윗수이상하다고 글쓰는거보고 너무놀람 저것도 가금끔 저러는데 그들 말대로라면 세상 만들이 방단소년단을 질투하는.... (숙연


3000만원은 좀..;;;; 아니 아가씨가 그도받아결혼해서 갚는것도 웃기고.. 그돈받고 결혼해서 오빠 새언니한테 효도할꺼 아니잖아요;;저금액은 완전 오빠가 동생 결혼시키는 격인데.. 부모님도 계시는마당에 오빠한테 덤탱이는 좀그렇네요 오빠가 미혼도 아니고 자식도있고.. 어머님 아가씨 마음은 알겠는데 그정도도 안모아두고 결혼덜컥잡는다는게 참.. 생각없어보여요..그리고 대출받는다는것도 웃긴게 빚가지고 결혼하겠다는거잖아요 차라리 1-2년 미뤄서 치른던가 그게맞는거죠 천만원도 안모아두고 결혼하겠다고 덤비는게 믿는구석이있으니깐 그런것같은데 결혼은 알아서하시고 그냥축의금 좀 더 하시는게 맞는것같아요..


자기 부모는 셀프효도. 친정부모님께서도 불행하게 결혼생활 보시는것보다, 빨리 끝내고 새로 행복한 삶을 찾으시는게 효도라고 생각합니다.


남친짤 올린게 잘못도 아니고 팬들도 너무 과민반응하는듯


와 진짜 사람들 너무 한다 ㅋㅋ결국 다 아니라고 밝혀질건데 도대체 왜 이런 거짓말을 하는거지? 요몇일간 진짜 인간들한테 환멸나


나...나도 모르게 저장했어...


그닉가ㅠㅠㅠㅠㅠ


이건 빌보드때 ㅋㅋㅋ


"며느리와 사위는 다른거야"라고 하는 말 자체에서 인성이 나온다.나는 아직 결혼은 안해서 모르지만 일단 말로는 항상 너나 나나 서로 친가에 하는 만큼 하는거고 우리는 며느리든 사위든 동등한거라고...나는 나 바쁘고 힘들면 음식하러 오라고 해도 안갈꺼고 너도 안하면 나도 안간다고 똑같이 하자는 말에 서로 동의하고 아직 그런 것에 대한 트러블은 없는데 결혼 전부터 저런 이야기를 한다면??????? 며느리와 사위와 다르다는 말이 진심이라면 글쓴님 고생하겠네요.. 첨이 아니고 매번 그렇다면 진심같은데 ㅋㅋㅋㅋㅋ우리 부모님 세대의 말이죠 그건.. 누구 시집보내고 식모살이 하라는 거죠 그건!


엘 진짜 개잘생겼다 아 나도 움짤 저장하고싶다 흑흑


이쁜 애들만 뽑는다더니 최유정 보다 못생긴애를 뽑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