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ㅜㅜ 메이크업쌤도 인정한 완전 짝짝이 눈썹... 메이크업 받을때마다 눈썹 교정해주는 시간만 15분이상임..

정말 저건 빙산의 일각입니다. 차량이 없는 경우에도 제발 등원시간 좀 지켜주세요. 학교보낼 때 1교시 끝내고 보냅니까? 하루 일과 흐름이 있고, 다른 아이들과 생활하는 곳인데 아무때나 애들 보내지마셨으면... 그리고 하루 일과 중에는 정말 급한 일 아니면 교무실로 전화하세요. 수업 중인데 아무때나 전화하시는 학부모님 정말 방해됩니다!!! 그리고 투약의뢰하실 때, 투약의뢰서 반드시 작성해서 약이랑 동봉해서 보내야한다고 몇 번씩 안내하는데 약통 이름도 안써서 보내고... 애가 한 두명이 아닌데 약 섞일 거 생각 안하시는지.. 선생님이 바빠죽겠는데 약통에 이름 하나하나 써야합니까? 어디가 아파서 먹는 약인지, 용량, 언제 먹어야 하는지 등 투약의뢰서에 꼼꼼하게 작성해주셔야지 선생님이 엄마한테 일과중 번거롭게 확인전화하는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비싼 옷, 좋은 옷 입혀보내지 마세요~ 활동하기 편한 옷을 입혀보내주셔야지 옷에 뭐 묻었다, 안지워진다... 하지마세요.. 아이들 옷에 뭐 묻히고 놀고, 먹고 하는 게 정상인데 비싼 옷 입혀 유치원에 보내는 거 부모욕심입니다. 선생님이 내 아이 하나만 보는 것이 아니라 스무명 이상의 아이들과 함께 지낸다는 사실, 하나만 기억해주시고 기본적인 에티켓 지켜주셨으면 좋겠네요!!


경상도남.....끄덕끄덕


예랑분이 배려가 전혀없네요. 저런 사람이면 저같으면 결혼 안합니다. 상당히 자기중심적인 사람으로 보여지네요. 결혼해도 똑같을겁니다.


그저 갓정국


오늘은 초콜렛 껍데기에 치이고 가는구나 하


혹시 예신이 평소에도 글쓴님 하인 처럼 부리나요? 그동안 어떻게 만나셨는지 잘 생각해보시고요. 평소에대 동등한 대접을 받지 못하셨다면 이 여자는 아닙니다. 반려자가 어떤의미인지 알아야 결혼을 하죠.


종인이가 열고 경수가 닫은 개인티저 이제끝!! 내일 진짜 컴백이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7월 18일 오후 6시 엑소 음원공개 많이 들어주세요!!!


방탄건들면 ㄹㅇ 진흙탕싸움이다


방탄 상남자 아니면 불타오르네 있다 백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