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가 ㅇㅇ씨 오늘 뽕꼈네 티난다 안한게 나은데 이러면 바로 성희롱 고소각

마마는 항상 욕을 졸라 쳐먹어


그정도를 컨트롤못하는 사람이면 그여자나 니네형이나 수준이 비슷함.. 그여친이랑 헤어지면 니네형수준에 결혼하기힘드니까 그냥저냥 둘이 결혼하는게 좋음


얘만큼 별것도 아닌걸로 까이는애 못본듯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욕심 부린게 왜 잘못인지 모르겠고 욕심 안부리는게 더 신기한데 ㅋㅋㅋ 오히려 진짜 데뷔하고 싶어서 열심히 하는거 같아서 짠하고 마음가던데 진짜 너무 안쓰러워 힘내서 꼭 데뷔했으면 좋겠다


근데 원래 모든 걸그룹들이 센터가 좀더 예쁜걸 입고 뭘입혀놔도 몸매 좋아서 커버쳐지는애들을 특이한걸 많이 입힘. 블핑은 특이하게 몸매랑 비율이 넷다 좋지만 굳이 따지다면 제니가 센터느낌이고 리사가 ㄹㅇ모델몸매니까.. 가장큰건 동남아쪽에 리사 악개가 좀 많아서 개오바떠는거임 다른멤버들도 엑 이게뭐람 이런옷 종종입음ㅇㅇ 애들이 다 예뻐서 소화하는것뿐.. 그리고 제니는 솔직히 다른애들이랑 똑같은걸 입어도 핏도 예쁘고 너무 소화를 잘해서 화제가되는거지


직접쓴거면 금손같다


너무 이뻐 어흑 심장이...


우진아 꼭 데뷔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