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낳을때 원래 제모해요...머리속에 뭐가 들었길래 저런 변태 같은 생각만 하지?

어깨에 한 번 더 치이고ㅜ


아는 지인이 선거운동 당시 문재인 후보자가 당선되야 본인 이버지께 좋다고(?)함. 특혜를 말하는거냐 물으니 에이~ 이럼.. 뭔지는 모르겠으나 바로직전에 박근혜최순실을 겪고도 저러길래 확 반감이생김. 하지만 이왕 대통령 당선된거, 희망을 갖고있음. 부디 살기 좋은 세상이 오길.


전 자매가 있어서 좋아요. 의지가돼요. 그래서 전 두 명 낳아서 제가 느낀 우애를 자식들이 느끼고 배우길 바라요.


그 큰 잠실 내에 좌석 설치하고 규모 줄여서 경기장 하나를 더 만든 수준~ 단일 7만이라고 에쵸티 거론하면서 비교질 하지마셈 양심이 있으묜 ㅋㅋ 에쵸티는 다 채움 ㅋㅋ


아진짜 불쌍해.....힘내


반찬 뒤적거리는 걸로 게임 끝


법이 안바뀌었어도 횡단보도는 무조건 사람이 먼저 지나가는게 맞음. 사람 보내고 지나가던가 해야지 차가 왜 들이밀어 급한 환자 태운거도 아니고 응급차량도 아니구만


작곡가가 표절한건데 왜 이효리가 사과했을까... 이효리가 난사람이었구나


진열장을 잠글수 있는걸로 바꾸시구요. 잠궈놓고 다니세요. 그거아니면 쓰니방에 자물쇠 설치하셔서 잠구고 다니시구요. 방문 잠구는거 소용없어요. 쓰니 출근했을때 애새끼 데리고 와서 망가뜨리거나 가져가기 전에 미리 선수쳐서 해놓으세요. 엄마한테 얘기해놔도 소용없어요. 어머니가 종일 애 뒤만 쫒아다닐수 없는거구요. 쓰니물건 쓰니가 지키셔야해요. 진열장 잠글수 있는거 알아보셔서 바꾸시는게 제일 좋을듯 싶어요.


남편이 여태 쉴드 못 쳐주고 있으니 쓰니님도 시모에게 괴롭힘 당했을것이고.. 그런 남편이 옥수수 버린거 알면 님의 그동안 쌓여왔던 감정보다 님 잘못 하나에 꽂혀서 난리난리를 치겠죠.. 안타깝네요.. 차라리 옥수수를 해주시면서 어머니가 자기는 먹어보란 말도 없어 섭섭했다고 하시지.. 물론 그렇게 해서 남편이 님 마음을 달랠줄 아는 사람이었으면 이 사태까지 오지는 않았겠지만.. 오래 사실 부부니 침착히 대화를 잘해서 푸시길 바랍니다.


저기 중에 참가한 사람이 트와이스밖에 없는뎈ㅋㅋㅋㅋㅋ 라인업은 미리 짜여있고 팬들은 고생하면서 투표하고 진짜 클라스 오진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