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결혼식때 친구들도 빈손으로 가족 이끌고 와서 부페먹고 가도 이해해.그 때 신랑이 지금 남친이길 바라

나도 예전에 유명 핫도그 집에서 주문 잘못 받아서 막 불만 얘기하는데 전남친이 그냥 그거 내가 먹을께 이지랄 해서 니 혼자 다 쳐먹어라 하고 집에 왔음. 돠주지 못할 망정 옆에서 뜯어 말리지나 말자.


310 이나 벌면서 주말엔 시어머니까지 돕는 와이프는 천사 아닌가? 근데 님은요? 님은 일욜은 쉰다면서 어머니 안도와주고 뭐합니까? 지몸뚱아리는 편하고 싶고 마음 불편한건 싫고. 도둑놈입니까?


스엠 개빡침ㅋㅋㅋㅅㅂㅋㅋㅋ제일 중요한 2.3주 활동기간에 해외로 스엠콘서트로 돌려버리기~! 이건 라붐때랑 다른일 같은데??여친분들은 아무런 잘못 없음...이건 명백한 스엠잘못임 요새 마음에 드는일이 단 하나도 없음 진짜 짜증나....ㅠㅠㅠㅠ오늘 상받으신 여자친구분들 축하드림니당!!


앞머리도문제고 얼굴이 옆쪽으로 ...되게 넓네...머리 길게 내린 이유를 알겠다


코 필러 볼 보형 ㅋㅋ


나는 요즘방탄소년단 진을좋아함.진을보다가 남편보면.....근데 그런집이라면 진 이라도결혼안할거임. 거긴지옥일게뻔한데 불지옥가면 내가뜨거워서 옆에 진이있든 원빈이있든 얼굴볼정신도없을거임.남편이 아무리좋아도 지옥에선 행복할수없음.


대형견 입마개하는건 남을 위한 배려예요 우리집 개는 순해요~네네 압니다 하지만 어린아이들에겐 어떻게 변할지 몰라요 에티켓 지켜주세요


울 언닌가.; 내 친언니 기본적으로 애들에게 인내심이 없음. 맨날 버럭거리고. 애들이 애정을 갈구하느라 종알거리면, 애들 말 들어주지도 않고 같은 얘길 몇 번 하냐며 시끄럽다 소리 지름.; 나중에 애들이 엄마한테 퍽도 애정 갖겠다. 늙어서 서럽단 말이나 말길.


역시 여자는 이쁘고 봐야되나? 이쁜게 장땡이네


트와이스 너무 까여서 보다보니 이제 좋아졌음


무한도전 욜로편 보시고 feel 받으셨나보네요..


대휘는 무슨 아이돌이냐? 저 조합 진짜 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