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은 ㅉㅉ 아주버님 결혼 안하길 바랄거면서 누가 좀 데려가달라고 하기는...ㅉㅉ

트와이스뭐야? 쌈있는거보니 고기인건 알겠다만..?


와 쩐다


배달하는 분에게 굳이 인사 꼬박꼬박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서로 문제 생길 때 배려하고 갑질 안 하고 진상짓 안하면 되는 거지, 각자 자기일 하는 사람으로서 기본 지키면 되는 거지. 여기서 세상 정의로운 듯 성토하는 사람중에 그 기본 안 지키는 사람 많을 것 같은데? ㅎ 딱 내 친구 중에 그런 애 있거든. 괜히 친한 척 인사하다가 막상 뭔가 꼬이면 갖은 진상짓. 이 글은 전반적으로 상당히 오버하는 글로 보인다. 물론 시부가 지적하는데 굳이 저렇게 말대꾸하는 며느리도 센스 없어 보이긴 한다만.


우리 은리다!!


과학시간에 바늘로 손가락찔러서 피한방울뽑아서 실험하는 그런거했는데 짝썸남이랑 같은조였음. 가위바위보해서 진사람이 바늘로 피뽑기!했는데 내가 걸린거.... 주사도 무서워하는데 바늘을 손가락에 스스로 못찌르겠어서 떨고있는데 짝썸남이 지가 찔러주겠다고 내손이랑 바늘가져감. 그리고 내손 찌르는척 장난치고 자기손가락 찔러서 피뽑음.


우리집도 도우미 아즘마 15년 가까이 쓰는데 마음에 안들면 다른 분으로 채용합니다. 직장생활하는 아내가 좀 옵세시브하다보니 자주 바뀌는 편입니다. 저는 음식 맛있게 하는 아줌마가 제일 좋더군요 다른 건 몰라도.


얘라고 중국대만이라고 하고 싶었겠냐 중국이랑 적대관계인 대만에서 나고 자랐으면 지금 얠 욕하고 있는 저 대만 사람들처럼 중국에 환멸이 날 텐데 ㅋㅋㅋ 쯔위 대만 국기 들었다고 중국 신문에까지 나고 탈탈 털려서 그 어린애가 검은옷 입고 사과하게 만드는데 그냥 무시하고 대만사람입니다 할까? 큐브는 연예기획사고 관린이 국가 문제로 논란 일어나는 걸 막을 책임 있음 그래서 관린이한테 중국대만이라고 말하게 했을거임 제발 어린애들한테 정치적 문제 뒤집어씌우지 말자


학교 생활 잘 하고 있냐 ㅈㅅ이랑은 좀 어때 좋아하는애 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