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네요. 그분 잘 만나시는게 그분 와이프분 구해주시는 거같네요. 신속히. 쯧쯧.

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말인데 너무웃김 ㅋㄱㅋㅋㅋㅋ


그 노래악개들은 다 러브 아니고 타팬인거야? 뭔가 신기해서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러브인줄..


워너블이 처음에 잘못한거 맞고 워너블은 워너블대로 엑소엘은 엑소엘대로 서로한테나 타팬, 타가수한테 잘못한거 제대로 얼른 사과하고 넘어갔으면 계속 보기힘들다 분명 엑소도 트위터할거고


성향 자체가 다른 거에요. 전 남편이 몇 시에 들어오든 저녁 12시에 한 번 어디냐고 물어보고 안 물어봐요. 둘 다 퇴근할 때 야근이 있으면 늦는다고 연락하지, 그냥은 안 해요. 약속 가도....들어갈 때 한 번쯤 할까. 남편은 제가 너무 연락을 안해서 좀 서운하다 할 정도인데요. 전 연락을 얼마나 자주하든 날 속일 마음이 있는 사람이면 언제든 속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연락 자체에 별 의미를 안 두는 편이에요. 그 정도는 삶의 방식 차이니까 서로 조율을 해 보심이 어때요? 야근이지 않은 이상 전화 없음. 대신 10시에 연락하기로 함. 언제 들어온다 어디다 정도의 정보는 그 때 공유함. 뭐 이런식으로요.


음반이나 더 사...아 6주지났나??ㅋㅋㅋㅋㅋㅋ


백혐


못받아 이년아... 돈노리는 개같은 클라스 봐라.. 니가 죽었어야 할것 같은데...


칸토 요즈음 이거 우지가 피쳐링한곡인데 mr이 너무 중독성있어


님아 상상임신이 일종의 병인데요 님은 왜 병걸린 사람보다 더 화를 내는 겁니까? 님이 암걸렸는데 와이프가 님 암걸렸다고 화내면 그 상황 이해될거 같습니까?


아줌마 같은뎈ㅋㅋ